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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지노 광고 캠페인의 ROI를 계산하는 방법

1) 기본 개념 (간단히 말해)

지출-광고 비용 (미디어/크리에이티브/트래커 등).

GGR (Gross Gaming Revenue) -상금에서 베팅 (총 수익).

NGR (Net Gaming Revenue) -GGR 마이너스 보너스/프리스핀, 잭팟 기부금, 제공자 수수료, 지불 수수료, 세금/관세, 환불/요금 환급.

ROAS = NGR/지출.

ROI = (NGR-Spend-기타 직접 비용 )/지출.

CPA = 지출/FTD (1 차 예금).

ARPU _ Dn-n 일 동안 플레이어 당 평균 수익 (일반적으로 NGR).

회수 (일) -코호트의 누적 ARPU가 CPA를 커버하는 날은 몇 일입니까?

LTV-전체 수명주기 동안 플레이어 당 할인 된 수익.

💡 iGaming에서는 GGR만으로 ROI를 읽는 것이 오류입니다. 환불을 추정해야하는 경우 NGR 또는 캐시 파일로 계산합니다.

2) 수정 된 데이터 깔때기

1. 클리크 → 등록 → KYC → FTD → 2nd Dep → 유지

2. 모든 이벤트는 s2s 포스트 백 (서버 서버), 단일 'cluck _ id '/' sub _ id' 체계입니다.

3. 섹션: 소스/크리에이티브/지리/장치/랜드/클릭 날짜 및 FTD 날짜.

4. 수익은 코호트로 간주됩니다 (클릭 날짜 또는 FTD로-가장 중요한 것은 일관성입니다).


3) 공식 (운영 수준)

3. 1. GGR → NGR 변환


NGR = GGR
− 보너스 및 프로모션 (무료 스핀 포함)
− 잭팟 펀드 공유 (해당되는 경우)
− 게임 제공 업체위원회 (GGR의%)
− 지불 시스템 커미션- (예금/인출의%)
− 세금/게임/라이센스 (NGR 인 경우)
− 차지 백/환불

3. 2. 채널 경제


ROAS = NGR/지출
ROI = (NGR- 지출- )/지출
CPA = 지출/FTD
ARPU _ Dn = NGR _ Dn/FTD
(PHP 3 = 3.0.6, PHP 4)
(PHP 3 = 3.0.6, PHP 4)

여기서 r은 월별 할인율입니다 (예: 1-2 %/월).


4) 계산 예 (D30, 단순화)

입력 (한 달에 한 채널):
  • 지출 = 50 000
  • 클릭 = 100,000, 등록 = 8,000, KYC = 5,000, FTD = 1,000
  • 1FTD 당 GGR _ D30 = 140,000 GGR 총계 = 140,000
  • 보너스/FS = 20,000 (FTD 당 20)
  • 게임 제공 업체 수수료 = 10% GGR = 14,000
  • 지불 수수료: D30 = 120,000, 수수료 3% 3,600 예금
  • 게임 관세/세금 (NGR에 기인 한 경우): 5% GGR 7,000
  • 요금 환급/환불: 예금의 1% 1,200
NGR _ D30:
  • 140 000 − 20 000 − 14 000 − 3 600 − 7 000 − 1 200 = 94 200
메트릭:
  • ROAS = 94 200/50 000 = 1,884 (188,4%)
  • ROI = (94,200-50,000-기타 직접 비용 )/50,000
💡 채널의 "운영 체제" 에 대한 수정 사항을 설정하면 5,000 → 라고 말하십시오
ROI = (94 200-50 000-5 000 )/50 000 = 0,784 (78,4%)

CPA = 50 000/1 000 = 50

ARPU _ D30 = 94 200/1 000 = 94,2

투자 회수 점수: 평균 일일 ARPU λ94. 2/30 = 3. 14 →

50/3. 채널 투자 회수가 평균 (원유 점수; 누적 ARPU 곡선에 따라 더 정확합니다.

💡 다음으로 ARPU _ D60/D90을 추가하고 LTV 곡선을 구축하여 CPA와 비교하십시오.

5) 결제 모델의 기능

CPA: 간단한-NGR 코호트 대 미디어 지출; CPA가 품질 (D7/D30, 2nd-dep) 을 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.

RevShare: 채널 비용과 비교하여 유치 된 플레이어의 순 NGR 흐름에서 파트너 커미션을 제외하고 고려하십시오. LTV의 긴 꼬리를 예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하이브리드 (CPA + RS): 일회성 CPA + NGR 점유율을 고려하십시오. 단일 코호트 보고서에서 분석합니다.


6) 증가 및 귀속

A/A 또는 지리 유지: 광고/제안을 표시하지 않고 트래픽의 일부를 유지합니다. 기본 유기물의 증가를 추정합니다.

서버 측 추적: 속성 손실 및 이중 계산을 줄입니다.

SKAN/Privacy Sandbox/Web2App: 모바일의 경우 확률 론적 모델과 MMM (마케팅 믹스 모델링) 을 진실의 앵커로 사용하십시오.


7) 비용에서 정확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 (종종 잊혀진)

게임 제공 업체 커미션 (일반적으로 GGR의%).

예금 및 결론에 대한 지불위원회 (방법마다 다름).

보너스 비용: 보너스 및 프리 스핀 (EV) 의 실제 가치.

게임 세금/reg. 요금-P & L 라인을 따라 더 높게 고려되지 않은 경우.

차지/환불 및 채널 운영 비용 (창의적 생산, 사기 방지, 추적기, 도구).

사기/봇 트래픽-깨끗한 코호트; 그렇지 않으면 ROI가 팽창됩니다.


8) 테이블 템플릿 (최소 열)

날짜를 클릭하출처크리에이티브GEO장치클리크레그KYCFTD예금 _ D30GGR _ D30보너스공급자 _%(PHP 3 = 3.0.6, PHP세금차지 백NGR _ D30지출CPAARPU _ D30ROAS/ROI
별도의 탭: 날마다 누적 된 ARPU (1-120), 유지, 2 차 요금, 투자 회수 차트, LTV 곡선.

9) 감도 분석 (만약...)

지불 수수료에 + 10% → ROI는 어떻게 변경됩니까?

− 20% 에서 GGR/FTD (계절 결점) → 투자 회수에 참여하십니까?

+ X% 는 보너스 (관대 한 판촉 그리드) → TP 보존이지만 NGR/FTD는 최대치를 찾습니다.

하이브리드 체계의 경우 CPA 시프트는 λ5-10입니다. → 손익분기 점 CPA 임계 값을 참조하십시오.


10) 점검표

채널을 시작하기 전에

  • s2s-postback reg/KYC/FTD/2nd dep, 시간대/통화 확인
  • GGR → NGR 공식은 동의했고 정확히 NGR에 들어가는 것
  • 개방 된 섹션: 소스/크리에이티브/지리/장치/랜드
  • 포스트 백 지연 (> 15 분), CR 점프, 차지 백 경고 설정
  • 증분에 대한 코호트 A/A 또는 지리 홀드 아웃 테스트

1 주차에

  • 통계 임계 값: 결정 전에 300 -500 클릭/번들 또는 30-50 이상
  • 보너스 코스타 제어 및 판촉 기계공 (마진 섭취 없음)
  • 첫 번째 누적 ARPU 곡선 (D1 → D7 → D14)

D30/D60/D90으로

  • LTV 곡선 대 CPA (목표에 대한 투자 회수)
  • 코호트 품질 별 속도 색인 (CPA/하이브리드/RS)
  • 크리에이티브/랜드/지오에 의한 레트로; 통찰력을 확장으로 이전

11) 빈번한 오류

1. GGR에 따르면 보너스와 수수료를 무시하고 ROI를 팽창 시켰습니다.

2. 시간대/통화별로 정규화하지 않고 다른 채널을 비교하십시오.

3. 1-2 FTD로 해결하십시오 (통계적 전력 없음).

4. 2 차 요금, D7/D30- "저렴한 FTD" 를 무시하면 NGR이 중단됩니다.

5. 지불 수수료 및 청구서를 고려하지 마십시오.

6. 제로 증분 점검-우리는 유기물 비용을 지불합니다.


12) 30-60-90 ROI 이행 계획

0-30 일 (MVP 회계):
  • GGR/NGR의 통합 정의, 연결된 s2s 포스트 백, 섹션 테이블.
  • Dashbord: 지출 → CPA → NGR _ D7/D30 → ROAS/ROI, 지연/CR의 경고.
  • 첫 번째 누적 ARPU 곡선 및 회수 점수.
31-60 일 (코호트 및 품질):
  • LTV 모델 최대 D90, 품질 별 채널 비교 (2 차, 유지).
  • 증분 검사: 지오 홀드 아웃/A/B; 요금/capavanya의 조정.
  • 구매/창의/금융을위한 템플릿을보고하십시오.
61-90 일 (예후와 견고성):
  • 계절성 및 주식에 대한 MMM/LTV 예측; "What-if" 시나리오.
  • 사건 및 조정 절차; 공식과 출처에 대한 분기 별 감사.
  • 의사 결정을 코호트 KPI로 변환합니다.

iGaming의 정확한 ROI는 "아름다운 GGR" 또는 EPC가 아닌 NGR 및 코호트 논리를 기반으로합니다. 깔때기 및 공식을 표준화하고 보너스 비용 및 수수료를 계산하고 증분 및 품질 (D7/D30, 2nd-dep) 을 확인하고 LTV 대 CPA 곡선을 결정합니다. 그런 다음 채널은 복권이 아닌 가설에 따라 ROI가 통제 된 측정 항목으로 바뀝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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