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nUpGo
찾다
CASWINO
SKYSLOTS
BRAMA
TETHERPAY
777 FREE SPINS + 300%
암호 화폐 카지노 크립토 카지노 Torrent Gear는 다목적 급류 검색입니다! 토렌트 기어

카지노 마케팅 담당자가 알아야 할 최고-10 지표

소개: metrics = 돈과 품질의 언어

카지노 마케팅은 클릭이 아니라 돈과 유효한 전환으로 측정됩니다. 기본 원칙: 코호트 기준 (FTD/등록 날짜), UTC, 보고서 통화 및 GGR이 아닌 NGR (순 게임 수익) 로 메트릭을 계산하십시오. 다음은 성장과 투자 회수를 관리 할 수없는 10 가지 측정 항목입니다.


1) CR (클릭 → 등록)

무엇입니까: 등록을 완료 한 클릭 비율.

공식: 'CR _ c → r = 등록/클릭'.

이유: 트래픽의 관련성과 "공지 상륙" 서신을 반영합니다.

행동 방법: 속도/UX 착륙 개선, 패리티 제공, 현지화.

함정: 추가 장애가있는 높은 CR은 사기/사고를 가릴 수 있습니다.


2) CR (등록 → KYC)

무엇입니까: 등록, 확인 된 비율.

공식: 'CR _ r → kyc = KYC 승인/등록'.

이유: 실제 사용자 의지, 온 보딩 품질 및 UX KYC.

행동 방법: 추가 필드를 자르고 이해할 수있는 요구 사항을 표시하고 ETA를 지원하며 연중 무휴 지원합니다

함정: 너무 부드러운 KYC는 위험 프로파일을 악화시키고 청구로 이어질 것입니다.


3) CR (KYC → FTD)

그것은 무엇입니까: 첫 번째 예금을 한 사람의 비율.

공식: 'CR _ kyc → ftd = FTD/KYC 승인'.

이유: 소스/크리에이티브의 품질과 스타트 업 온 보딩/결제의 강점.

행동 방법: 현지 지불 방법, 투명한 보너스 조건, 빠른 자습서.

함정: 공격적인 보너스 비용으로 FTD를 인위적으로 오버 클럭킹하면 D30 경제가 중단됩니다.


4) 2 차 예금 요금

그것이 무엇인지: 두 번째 예금을 한 FTD 사용자의 비율.

공식: '2nd _ dep _ rate = 사용자 _ with _ 2nd _ dep/Users _ with _ FTD'.

이유: 교통 품질 및 향후 ARPU/LTV의 초기 지표.

행동 방법: 미션/캘린더, 정직한 판촉 경제, 개인 RTP 독립 가치 (서비스, 토너먼트).

함정: 달력이 아닌 FTD 코호트에 따라 계산하십시오. 그렇지 않으면 신호가 흐려집니다.


5) 유지 D7/D30

그것은 무엇입니까: D7/D30 일에 돌아 오는/활동적인 플레이어의 비율.

공식 (cochort): 'Retention _ Dn = Active _ on _ day _ n/Cohort _ size'.

이유: LTV 재단; 제품 가치와 CRM을 보여줍니다.

행동 방법: 컨텐츠 캘린더, 토너먼트, 세그먼트 보풀/이메일, 책임있는 주파수 한도.

함정: 다른 GEO/지불 방법을 혼합하지 마십시오-강한 차이점.


6) ARPU D7/D30/D90 (NGR)

그 내용: 해당 기간 동안 사용자 당 평균 순이익.

공식: 'ARPU _ Dn = NGR _ Dn/Users _ in _ cohort'.

이유: Payback 및 LTV의 주요 입구를 통해 소스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.

행동 방법: 결제 전환 개선, VIP 서비스 코호트 개선, 사기/수리 감소.

함정: GGR이 아닌 NGR 백작 (보너스/수수료/세금 후).


7) 투자 회수 (투자일)

그것이 무엇인지: 코호트에 축적 된 NGR이 비용과 같은 날입니다.

공식: 'Payback = min {n: Cum _ ARPU _ Dn 공식 CPA}'.

이유: 번들 확장 여부를 결정합니다.

행동 방법: CPA/크리에이티브, 지리 믹스, 간격 최적화 작업.

함정: CPA (총 매력 비용) 와 CPL/클릭 가격을 혼동하지 마십시오.


8) LTV (90/180/365 수평선)

그것이 무엇인지: 예상되는 NGR은 수평선 위의 플레이어로부터 예상됩니다.

공식 (할인):
  • 여기서 t는 요일이고 r은 월별 할인율입니다.
  • 이유: 전략적 예산 할당, VIP 계획.
  • 행동 방법: VIP 세분화, 서비스, 유지, 보안 개인 제안.
  • 함정: 같은 곡선의 다른 시장, 즉 다른 행동 꼬리의 LTV를 정렬하지 마십시오.

9) ROAS/ROI (NGR)

그것이 무엇인지: 광고 지출에 대한 수익.

"ROAS _ Dn = NGR _ Dn/Spend ',' ROI _ Dn = (NGR _ Dn-Spend )/Spend '.

이유: 채널 성능에 대한 엄격한 평가.

진행 방법: 품질을 유지하면서 낮은 ROAS에서 높은 ROAS로 예산 이전 (2 차/보존).

함정: 같은 수평선 (예: D30) 과 코호트에서 비교하십시오.


10) Chargeback/Refund & Fraud rate + 승인률 (준수 패키지)

무엇입니까: 반품/요금 지불/사기의 비율과 승인 된 광고의 비율.

공식:
  • 'Chargeback _ rate = Chargebacks/FTD', 'Fraud _ rate = Fraud _ flagged/Registrations', 'Approved _ rate = Approved _ ads/Submited _ ads'.
  • 이유: 경제의 건강과 재고에 대한 접근.
  • 행동 방법: 사기 방지 (IP/ASN/속도, 장치), 투명한 보너스 언어, 책임있는 게임, 창의적/방문 페이지 검토.
  • 함정: 교통 품질이없는 높은 승인률은 승리의 환상입니다.

모든 것을 올바르게 계산하는 방법 (짧은 데이터 프레임)

S2S: '등록', 'kyc _ elecited', 'ftd', 'Second _ deposit', '환불/지불'.

단위: UTC 시간, '이벤트 _ id' 별 demotency, 날짜에 대한 통화 + 환율 표보고.

코호트: FTD/등록 날짜; 비교 - 동일한 수평선에서만 (D7/D30/D90).

개인 정보 보호/규정 준수: 책임있는 게임, 18 +/21 +, 탭에 PII 없음, 패리티 "광고 방문".


일반적인 실수와 피하는 방법

1. NGR/Payback/LTV → 잘못된 승자 대신 클릭/EPC 점수.

2. 하나의 보고서에서 GEO/결제 혼합 → "평균 병원 온도".

3. NGR → 대신 GGR은 ROAS를 팽창 시켰으며 결정이 잘못되었을 위험이 있습니다.

4. 소스를 비교할 때 의미의 코호트 → "누출" 대신 달력 메트릭.

5. demempotency → FTD 복제 부족, "팽창 된" ARPU.

6. 규정 준수 → 금지, CAC 성장 및 재고 손실 무시.


메트릭 → 레버 미니 테이블

'CR _ c → r' → 육상 속도, 패리티, 현지화 제공.

'CR _ r → kyc' → UX KYC, 힌트 및 SLA.

'CR _ kyc → ftd' → 지불, 온 보딩, 정직한 보너스.

'2nd _ dep '/' Retention' → 컨텐츠 캘린더, 토너먼트, CRM.

'ARPU/LTV' → VIP 서비스, 지불 방법, 사기 방지.

'Payback/ROAS' → 채널 믹스, 베팅/페이싱.

'Chargeback/Fraud' → 필터, 속도, 지원 교육.

'승인률' → 크리에이티브/랜딩 페이지의 규정 준수 스캔.


카지노 마케팅 담당자 점검표

  • 깔때기: '클릭 → reg → KYC → FTD' (소스/크리에이티브/GEO/장치 별).
  • 품질: '2nd _ dep', 'Retention D7/D30', 'Chargeback/Fraud'.
  • 경제: 'ARPU D7/D30/D90', 'ROAS/ROI', 'Payback'.
  • 준수: '승인률', 편차 이유.
  • 기술: 포스트 백 지연, 'cluck _ id' 가없는 이벤트 비율.
  • 슬라이스: FTD 코호트, VIP 공유, 지불 방법.

미니 케이스의 예 (단순화)

지출 = 50 000; CPA (FTD) = 200; FTD = 250 → CPA = 200.

ARPU D30 (NGR) = 180 → 지불금에 도달하지 못함, ROAS D30 = 180/200 = 0. 9.

그러나 '2nd _ dep rate' 는 지불 현지화 후 28% 에서 36% 로 증가했습니다. → ARPU는 D90 = 260을 예측했습니다. 투자 회수, D90.

해결책: 우리는 인대를 잡고, 보존 및 VIP 서비스를 강화하고, 최고의 'CR _ kyc → ftd' 를 사용하여 지출을 크리에이티브/지오로 분배합니다.


이 10 가지 측정 항목은 카지노 마케팅 담당자의 "대시 보드" 입니다. "코호트 중심이며 규정 준수를 고려하여 NGR 기반으로 고려하십시오.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크리에이티브에서 지리 믹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솔루션은 돈, 품질 및 지속 가능성에 의존합니다. 작업 번들이 더 빠르고 금지를 피하며 예측 가능한 Payback 및 긴 LTV를 구축합니다.

× 게임으로 검색
검색을 시작하려면 최소 3자를 입력하세요.